예산군 현대자동차 충남본부 오가면 월곡리 찾아 교류 행사

20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 전달 및 점심식사 제공

윤여금 기자 | 기사입력 2019/10/15 [07:25]

예산군 현대자동차 충남본부 오가면 월곡리 찾아 교류 행사

20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 전달 및 점심식사 제공

윤여금 기자 | 입력 : 2019/10/15 [07:25]

                                 ▲   ⓒ청솔뉴스 PINENEWS

 

[청솔뉴스 PINENEWS=윤여금 기자] 현대자동차 충남지역본부는 10월 11일 1사 1촌 자매결연 마을인 예산군 오가면 월곡리를 방문해 교류행사를 실시했다.


현대자동차 충남지역본부는 이번 교류행사의 일환으로 마을 주민들이 공동체 생활을 하는 마을회관과 경로당에 20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현대자동차 충남지역본부는 농촌지역주민과 기업이 공존하는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농촌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2016년부터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고 해마다 교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진원 본부장은 “이웃과 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세상을 보다 따뜻하게 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에서 자매결연 마을에 적은 힘이나마 보탬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곡리 유경국 이장은 “자동차 시장의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매년 마을에 필요한 물품과 점심식사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충남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5' and wdate > 1571489418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